google-site-verification: google0adf6c9fd26df20c.html
SMALL

대만은 아시아 동북쪽에 위치한 아름다운 섬나라로  멋진 자연경관과 오래된 역사와 문화를 가지고 있는 나라입니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나라 중에 하나로 꼽히며, 주민들의 환경 보호의식이 매오 높아서 도시와 자연환경이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출처:대만 관광청

기본 정보

면적: 3만6천 제곱 킬로 미터

인구: 약 2천 3백만명

수도: 타이베이시

민족: 한족, 원주민

언어: 만다린, 대만어, 객가어, 원주민 방언

종교: 불교, 도교, 기독교, 천주교

총통: 차이잉원(蔡英文, Tsai Ing-wen)

 

도시 소개

타이베이(台北)

타이베이는 대만의 수도이자 정치적, 경제적, 재정적, 문화적인중심 역할을 하는 도시이다. 마천루의 빌딩들과 번영하는 비즈니스의중심지로서 타이베이는 생동감 넘치는 국제적인 대도시이다. 101층의 건물이 도시 타이베이의 큰 특징이다

 

가오슝(高雄)

가오슝은 대만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이며 대만 산업에서 전략적으로중요성을 가지고 있는 도시이다. 현재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중요한 국제적 상업항구 도시가 되었으며 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컨테이너 수송항의 모습을 갖추고 있다.

 

여행 시기

대만은 연중 내내 여행하기가 좋은 최고의 관광지이다. 그러나 매해 2월에 있는 춘절(중국식 설날)과 같은 특별 연휴기간 동안에는 거의 모든 상점들과 음식점들이 영업을 하지 않으며 대만 내 도로들이 귀향 길에 오른 차들로 심한 정체현상을 빚는다. 또한 이 기간 동안에 숙박비가 2배 이상 오를 수도 있으므로 이 기간에 대만여행은 가능하면 피하는 것이 좋다. 음력으로 7월(일반적으로 양력 8월 말에서 9월 초)은 대만에서는 유령의 달(Ghost month)이라고 칭한다. 이 기간 동안에는 전통적인 풍습들이 많이 행해지며 특히 여행은 금기 시 되고 있어서 대만 내에서는 특히 이 시기가 여행비수기로 알려져 있다. 반면에 이 기간 동안에는 여행 경비가 상대적으로 적게 들게 되며 사원들은 전통축제를 자주 개최하고 종교의식들을 거행하게 된다. 이 시기가 국제 여행객들에게는 대만을 관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대만을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시즌은 10월과 11월 경이다. 이 기간에는 날씨가 아주 맑고, 화창한 날이 지속되기 때문에 방문하기에 최적기라고 할 수 있다. 대만은 6월 부터 9월까지 매우 무덥고 습한 날씨가 이어지기 때문에 더위를  잘 견디지 못한다면, 이 시기에 여행은 추천하지 않는다. 

 

출처 : 대만 관광청

LIST

+ Recent posts